-
연구논문 : 한국 국가 이미지가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-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-
-
하지수 ( Jane Ha )
황진숙 ( Jin Sook Hwang )
한국의류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연구논문 : 모바일 패션 쇼핑 특성, 지각된 유용성과 즐거움, 구매의도의 관계-사용용이성의 매개효과-"
-
김춘연 ( Chun Yeon Kim )
황진숙 ( Jin Sook Hwang )
조재정 ( Jae Jeong Cho )
한국의류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라이프스타일 숍의 체험 요소가 스토어 아이덴티티, 쇼핑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
-
우승현 ( Seung Hyun Woo )
황진숙 ( Jin Sook Hwang )
한국의류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