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연구논문(硏究論文) : 음료제품에 대한 판촉유형이 소비자 지각과 구매태도에 미치는 영향
-
윤선오 ( Sun Oh Yoon )
황조혜 ( Jo Hye Hwang )
한국관광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국가 이미지가 K-Food 관여도, 한식이미지, 한식관광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-현지 중국인을 대상으로-"
-
박진현 ( Zhen Xian Piao )
황조혜 ( Jo Hye Hwang )
동국대학교 일본학연구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연구논문(硏究論文) : 관광객의 특성에 따른 음식관광자원 정보탐색행동 차이 연구
-
김수지 ( Su Ji Kim )
황조혜 ( Jo Hye Hwang )
한국관광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연구논문(硏究論文) : 경상북도 영천 지역의 M.B.A 레드와인에 대한와인전문가의 주관성 연구-Q 방법론-
-
김영린 ( Young Lin Kim )
황조혜 ( Jo Hye Hwang )
유병호 ( Byung Ho Yu )
한국관광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