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팀 기반 스피치 수업의 교육적 효과 분석
-
황순희
한국교양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팀 기반 스피치 수업에서 동료평가의 기능과 활용
-
황순희
한국교양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공과대학생의 의사소통능력과 사고양식의 관계
-
윤경미
황순희
한국교양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공과대학생의 일상적 창의성과 사고양식의 관계
-
윤경미
황순희
한국교양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공학인의 스피치 불안과 상관요소 분석- 인구사회학적 변인, 자기효능감, 스피치 능력을 중심으로 -
-
황순희
한국수사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좋은 스피치 수행에 영향을 주는 요인 분석 - 공학인 대상 스피치 경진대회 수상자를 중심으로 -
-
황순희
한국수사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공학인의 스피치 운영 능력과 상관요소 분석- 인구사회학적 변인, 의사소통 성향, 공학 자기효능감을중심으로 -
-
황순희
한국수사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팀 기반 스피치 수업의 교육적 효과 분석 ― 창의성 함양을 위한 교육 사례를 중심으로
-
황순희
한국교양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TED 스피치의 수사학적 전략과 의미
-
황순희
국제언어인문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사고양식이 반영된 팀 편성이 팀 상호작용과 팀 성과물에 미치는 영향 - 공과대학 신입생의 ‘학술적 글쓰기’ 수업을 중심으로
-
윤경미
황순희
한국교양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언어사용역을 활용한 공학 텍스트의 탐색과 분석
-
황순희
국제언어인문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공학인 대상 「아카데미 토론」 강의내용 개발과 교육적 효과 분석
-
황순희
한국수사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언어사용역을 고려한 불한번역의 화용적 접근.”
-
황순희
한국프랑스어문교육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