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구동향 분석
홈
알림
이용안내
오류접수
API
서비스소개
인기 연구 키워드 :
인기 활용 키워드 :
황선진 ( Sun Jin Hwang )
연구자 Analysis
발표논문
연구자 Analysis
발표논문
년도별 발표논문
검색결과
제목
활용도
공유도
영향력
공연 번들티켓 판촉전략과 희소성메시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-관객의 관여도를 중심으로-
허유진 ( You Jin Huh )
황선진 ( Sun Jin Hwang )
서울과학기술대학교 과학문화전시디자인연구소[2014]
Google Scholar
네이버 전문정보
소비자의 가격민감도에 따른 SPA브랜드 유형과 판매촉진 유형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양혜정 ( Hye Jung Yang )
황선진 ( Sun Jin Hwang )
한국패션디자인학회[2015]
Google Scholar
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