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현장교사의 연구학교 운영에 대한 질적 연구
-
안영식
홍광표
정주영
한국교원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창의·인성 함양을 위한 사회과 블렌디드 액션러닝 프로그램 개발
-
홍광표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SNS 활용 프로젝트 학습 사례 질적 연구
-
강문숙
홍광표
한국방송통신대학교 원격교육연구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커리어앵커를 활용한 다문화 초등학생의 진로인식 촉진 프로그램 개발
-
홍광표
중앙대학교 한국교육문제연구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커리어앵커 활용 초등학생 진로 교육모형 구안
-
강석권
홍광표
최창환
심다희
박수홍
한국직업교육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액션러닝을 활용한 간호과 교직과목 수업 사례 질적 연구: 학 생들의 학습 경험을 중심으로
-
홍광표
한국홀리스틱융합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생을 위한 커리어앵커 척도의 개발 및 타 당화
-
박수홍
홍광표
조준오
한국아동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디지털 교과서를 활용한 사회과 블렌디드 학습모형 개발
-
박수홍
홍광표
최창환
대한사고개발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국가직무능력표준의 직업기초능력 함양을 위한 문제기반학습 프로그램 개발
-
홍광표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대학미술수업에서 팀 역량 강화를 위한 블렌디드 액션러닝 프로그램 개발
-
박수홍
홍광표
이정아
한국교육공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국제 비교를 통한 교사-학부모 참여 액션러닝 실천공동체(PT action learning CoP) 활동 프로그램 개발
-
정주영
홍광표
동북아시아문화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국제 비교를 통한 교사-학부모 참여 액션러닝 실 천공동체(PT Action Learning CoP) 활동 프로그램 개발
-
정주영
홍광표
동북아시아문화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양육 역량 강화를 위한 액션러닝 프로그램 개발
-
박수홍
홍광표
차지량
정계숙
유미숙
중앙대학교 한국교육문제연구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커리어앵커를 활용한 진로인식 촉진 모형 개발 : 초등학교 고학년을 대상으로
-
홍광표
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