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구동향 분석
홈
알림
이용안내
오류접수
API
서비스소개
인기 연구 키워드 :
인기 활용 키워드 :
허경옥(Huh, Kyung-ok)
연구자 Analysis
발표논문
연구자 Analysis
발표논문
년도별 발표논문
검색결과
제목
활용도
공유도
영향력
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행동유형이 TV 광고에 대한 소비자신뢰도 및 수용도에 미치는 영향
허경옥(Huh, Kyung-ok)
한국소비자원[2015]
Google Scholar
네이버 전문정보
"소비자주의, 소비자율성이 박탈감과 소비자무력감 그리고 소비자의 비윤리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구조분석"
허경옥(Huh, Kyung-ok)
한국소비자원[2015]
Google Scholar
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