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제어 |
brand-orienteddecision-making ...
|
1
|
1
|
|
consumersacceptancefortvadver ...
|
1
|
1
|
|
consumersautonomy
|
1
|
1
|
|
consumersreliabilityfortvadve ...
|
1
|
1
|
|
consumersunethicalbehavior
|
1
|
1
|
|
independentdecision-makingsty ...
|
1
|
1
|
|
powerless feeling
|
1
|
1
|
|
purchase decision-making styl ...
|
1
|
1
|
|
rational decision-making styl ...
|
1
|
1
|
|
tv 광고 소비자신뢰
|
1
|
1
|
|
tv 광고 수비자수용
|
1
|
1
|
|
경제박탈감
|
1
|
1
|
|
독립적 의사결정
|
1
|
1
|
|
소비자무력감
|
1
|
1
|
|
소비자율성
|
1
|
1
|
|
소비자의 비윤리적 행동
|
1
|
1
|
|
시장박탈감
|
1
|
1
|
|
브랜드추구
|
3
|
1
|
|
소비자주의
|
7
|
1
|
|
structural equation analysis
|
9
|
1
|
|
tv advertisement
|
16
|
1
|
|
합리적의사결정
|
19
|
1
|
|
구매의사결정
|
24
|
1
|
|
deprivation
|
25
|
1
|
|
consumerism
|
31
|
1
|
|
tv 광고
|
58
|
1
|
|
계 |
|
209 |
26 |
|
*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|
|
0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