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"베이커리 이용고객의 관계혜택, 고객만족, 관계유지의도와의 관계연구"
-
김건휘(Kim, Geon-Whee)
하헌수(Ha, Heon-Su)
우이식(Woo, Iee-Shik)
대한한의학원전학회(구 대한원전의사학회)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프랜차이즈 패밀리 레스토랑의 멤버십 혜택이 전환장벽에 미치는 영향
-
김건휘(Kim, Geon-Whee)
하헌수(Ha, Heon-Su)
우이식(Woo, Yi-Sik)
한국전기전자재료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외국산 식품포장에서 인지된 맛과 위험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-
김건휘(Kim, Geon-Whee)
하헌수(Ha, Heon-Su)
이상민(Lee Sang-Min)
대한한의학원전학회(구 대한원전의사학회)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호텔 레스토랑 이용동기와 속성이 레스토랑 유형 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-
김건휘(Kim, Geon-Whee)
하헌수(Ha, Heon-Su)
김주성(Kim, Ju-Sung)
대한한의학원전학회(구 대한원전의사학회)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숙박서비스분야에서 국가직무능력표준(NCS) 개발 및 적용 소개
-
김건휘(Kim, Geon-Whee)
하헌수(Ha, Heon-Su)
우이식(Woo, Yi-Sik)
한국외국어대학교 외국종합연구센터 중남미연구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멤버쉽 혜택, 고객만족, 전환장벽, 그리고 전환의도간의 구조적 관계"
-
김건휘(Kim, Geon-Whee)
하헌수(Ha, Heon-Su)
전재홍(Chun, Jae-Hong)
서울대학교 독일어문화권연구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향토음식점의 이용동기, 고객만족, 재방문의도와의 영향관계"
-
우이식(Woo, Iee-Shik)
하헌수(Ha, Heon-Su)
이상민(Lee Sang-Min)
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