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공무원의 동기변인과 자기조절학습 수행력을 이용한 온라인 직무교육의 만족도, 성취도 및 직무몰입 수준의 예측
-
하영자
하영자
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공무원의 동기변인과 자기조절학습 수행력을 이용한 온라인 직무교육의 만족도, 성취도 및 직무몰입 수준의 예측
-
하영자
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원의 원격연수프로그램 성과측정 도구개발
-
임규연
하영자
주영주
임유진
한국컴퓨터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공무원 사이버 강좌 만족도 평가를 위한 타당화 연구
-
김나영
하영자
주영주
박성희
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직무몰입과 학습효과 예측변인으로서의 동기변인 규명
-
주영주
하영자
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동기변인 및 자기조절학습 수행력과 온라인 직무교육 학습효과의한계
-
주영주
하영자
한국교육공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직무몰입과 학습효과 예측변인으로서의 동기변인 규명
-
주영주
하영자
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적시학습 지원을 위한 모바일러닝이 학습만족도 및 학습역량에 미치는 효과
-
하영자
한국방송통신대학교 원격교육연구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공무원의 온라인 직무교육에서 자기효능감과 자기조절학습 수행력이 만족도와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
-
하영자
한국사이버교육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에니어그램 성격유형을 활용한 가톨릭 교회 여신도들의 영적 자아발견에 관한 체험분석
-
이영순
하영자
천성문
한국상담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사이버대학에서 교수실재감, 인지적 실재감, 사회적 실재감과 학습성과와의 구조적 관계 규명
-
김은경
하영자
주영주
유지원
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온라인 학습자의 과제가치와 학습전략이 학습만족도 및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
-
하영자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동기변인 및 자기조절학습 수행력과 온라인 직무교육 학습효과의 관계
-
주영주
하영자
한국교육공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부모의 양육태도와 청소년의 자아개념이 정서지능에 미치는효과
-
하영자
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