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연구논문 : 항공사 브랜드 개성이 자아이미지 일치성과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 - 자아이미지 일치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-
-
정명희 ( Myung Hee Jeong )
하동현 ( Dong Hyun Ha )
대한관광경영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항공사에 대한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-브랜드 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-
-
정명희 ( Myung Hee Jeong )
하동현 ( Dong Hyun Ha )
한국항공경영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항공서비스에서의 소비가치 유형이 관계의 질 및 브랜드애착에 미치는 영향: 관계의 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
-
박정민 ( Jung Min Park )
하동현 ( Dong Hyun Ha )
관광경영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내부마케팅에 대한 경영진 헌신이 내부커뮤니케이션에 그리고 이 내부커뮤니케이션이 종사원의 조직시민행동과 고객지향행동에 미치는 영향
-
김윤형 ( Yun Hyung Kim )
하동현 ( Dong Hyun Ha )
대한관광경영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서비스 기업의 CSR활동이 제품 수용 및 수용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
-
윤영일 ( Yeoung Il Yoon )
하동현 ( Dong Hyun Ha )
관광경영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