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이러닝 콘텐츠 품질관리 평가기준 규명
-
강명희
최형신
남혜인
김미영
한국직업능력개발원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의학 PBL(Problem-Based Learning)에서 학습자가 평가한 튜터의 역할이 상호작용 및 학습결과에 미치는 영향
-
강명희
최형신
엄소연
강주현
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의학 PBL(Problem-Based Learning)에서 학습자가 평가한 튜터의 역할이 상호작용 및 학습결과에 미치는 영향
-
강명희
최형신
엄소연
강주현
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