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구동향 분석
홈
알림
이용안내
오류접수
API
서비스소개
인기 연구 키워드 :
인기 활용 키워드 :
최진아
연구자 Analysis
발표논문
연구자 Analysis
발표논문
년도별 발표논문
검색결과
제목
활용도
공유도
영향력
"사회적 거리, 자기해석, 독특성 욕구가 소유물 모방으로 인한 피모방자의 감정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"
김재진
황지환
최진아
한국전략마케팅학회[2015]
Google Scholar
네이버 전문정보
브랜드 및 소비자 성격 특성이 동일시와 브랜드 에반젤리즘에 미치는 영향 : 컬트브랜드의 사용자를 대상으로
김재진
최진아
이기록
한국전략마케팅학회[2015]
Google Scholar
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