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지호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“판매원 신뢰 차원이 기업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: 업종과 개인주의의 조절효과”
문연희 최지호 한국유통학회[201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택배 서비스 품질의 측정에 관한 연구
김재욱 최지호 이성근 한국경영학회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사이버대학의 e-Learning서비스에서 신뢰차원이학교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강인원 최지호 이성근 [200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B2B e-Marketplaces 참여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
김재욱 최지호 이성근 [200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협력적 커뮤니케이션이 유통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김종근 최지호 이서구 한국상품학회[200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고객센터 서비스품질과 충성도 간의 관 계,”
김형수 최지호 정기주 한국상품학회[200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불균형적 상호의존성이 갈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재해석
김재욱 최지호 김종근 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상호의존성과 갈등 간 관계에 있어서 신 뢰의 조절효과,”
김재욱 최지호 김종근 한국유통학회[200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CSR 활동이 소비자의 기업 평가에 미치는 영향
문연희 최지호 이성근 [200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공급업체 신뢰와 공급업체 영업사원 신뢰가 구매기업의 관계 몰입 및 관계적 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
김재욱 한계숙 최지호 [200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