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“판매원 신뢰 차원이 기업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: 업종과 개인주의의 조절효과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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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연희
최지호
한국유통학회[2011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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택배 서비스 품질의 측정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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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재욱
최지호
이성근
한국경영학회[2002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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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이버대학의 e-Learning서비스에서 신뢰차원이학교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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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인원
최지호
이성근
[2005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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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2B e-Marketplaces 참여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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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재욱
최지호
이성근
[2003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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협력적 커뮤니케이션이 유통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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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종근
최지호
이서구
한국상품학회[2004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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“고객센터 서비스품질과 충성도 간의 관 계,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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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형수
최지호
정기주
한국상품학회[2006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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불균형적 상호의존성이 갈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재해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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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재욱
최지호
김종근
[2002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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“상호의존성과 갈등 간 관계에 있어서 신 뢰의 조절효과,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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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재욱
최지호
김종근
한국유통학회[2004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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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SR 활동이 소비자의 기업 평가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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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연희
최지호
이성근
[2007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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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급업체 신뢰와 공급업체 영업사원 신뢰가 구매기업의 관계 몰입 및 관계적 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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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재욱
한계숙
최지호
[2003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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