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브랜드 확장실패 시 브랜드의 이미지회복 노력이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: 뷰티서비스 브랜드를 중심으로 = The Effect of the Type of Brand Image Restoration Effort on Consumer Behavior in Brand Extension Failure: Focused on the Beauty Service Brand
-
최정선
부경대학교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화장품 구매시 소비자의 자아이미지와 광고이미지의 일치감이 광고태도 및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
-
전중옥
최정선
한국의류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뷰티브랜드 확장 시 확장유형의 유사성과 브랜드적합성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
-
전중옥
최정선
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