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승언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서울대학교 과학 영재 프로그램의 학습 목표, 과학적 모형, 과학탐구의 인지 과정 분석
전미란 최승언 한국지구과학회[200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남학생은 여학생보다 창의적인가 ?
신지은 한기순 최승언 정현철 한국지구과학회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과학 창의성 계발을 위한 프로그램 개발
김병노 한기순 최승언 정현철 한국지구과학회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과학 영재 학생과 일반 학생은 창의성에서 어떻게 다른가·
박병건 한기순 최승언 정현철 신지은 한국과학교육학회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달의 위상 변화에 대한 과학적 모형 구성 수업에서 나타나는 과학 영재들의 모형 생성 및 발달 과정
김민석 함동철 최승언 차현정 유희원 유준희 박현주 김희백 김찬종 韓國英才學會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자율학습자 모형에 기반한 영재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과학영재 학생들의 인식 연구
김은숙 최승언 전미란 유희원 韓國英才學會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유아영재 판별도구의 타당도 탐색
전미란 탁은정 최승언 진석언 서울대학교 교육연구소[200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과학영재의 성취동기와 자기개념, 완벽주의, 부모양육행동과의 관계
임진현 최승언 전미란 韓國英才學會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중학교 과학 우수아의 자기주도적 협동학습을 강조한 지구온난화 관련 의사결정 학습의 효과
고선영 최승언 韓國英才學會[201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자기주도학습의 명시적 수업과 암묵적 수업에 대한 과학영재중학생의 평가에서 관찰되는 자기주도학습 요소 비교
김은숙 최승언 韓國英才學會[201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Cours de Linguistique Generale. 일반언어학 강의
Saussure 최승언 [199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고등 학교 “지구 과학 I"의 성취 기준 개발 연구
김동영 최승언 신동희 송호장 [199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중·고등학생이 이해하는 달의 위상 변화 모형 분석을 통한 보완 모형 제안
이미애 최승언 [200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중학교 과학 우수아의 자기주도적 협동합습을 강조한 지구온난화관련 의사결정 학습의 효과
고선영 최승언 [201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