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서울대학교 과학 영재 프로그램의 학습 목표, 과학적 모형, 과학탐구의 인지 과정 분석
-
전미란
최승언
한국지구과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남학생은 여학생보다 창의적인가 ?
-
신지은
한기순
최승언
정현철
한국지구과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 창의성 계발을 위한 프로그램 개발
-
김병노
한기순
최승언
정현철
한국지구과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 영재 학생과 일반 학생은 창의성에서 어떻게 다른가·
-
박병건
한기순
최승언
정현철
신지은
한국과학교육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달의 위상 변화에 대한 과학적 모형 구성 수업에서 나타나는 과학 영재들의 모형 생성 및 발달 과정
-
김민석
함동철
최승언
차현정
유희원
유준희
박현주
김희백
김찬종
韓國英才學會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자율학습자 모형에 기반한 영재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과학영재 학생들의 인식 연구
-
김은숙
최승언
전미란
유희원
韓國英才學會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영재 판별도구의 타당도 탐색
-
전미란
탁은정
최승언
진석언
서울대학교 교육연구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영재의 성취동기와 자기개념, 완벽주의, 부모양육행동과의 관계
-
임진현
최승언
전미란
韓國英才學會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학교 과학 우수아의 자기주도적 협동학습을 강조한 지구온난화 관련 의사결정 학습의 효과
-
고선영
최승언
韓國英才學會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자기주도학습의 명시적 수업과 암묵적 수업에 대한 과학영재중학생의 평가에서 관찰되는 자기주도학습 요소 비교
-
김은숙
최승언
韓國英才學會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Cours de Linguistique Generale. 일반언어학 강의
-
Saussure
최승언
[199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고등 학교 “지구 과학 I"의 성취 기준 개발 연구
-
김동영
최승언
신동희
송호장
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·고등학생이 이해하는 달의 위상 변화 모형 분석을 통한 보완 모형 제안
-
이미애
최승언
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학교 과학 우수아의 자기주도적 협동합습을 강조한 지구온난화관련 의사결정 학습의 효과
-
고선영
최승언
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