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콜센터에서 상담사의 조직동일시 형성과 결과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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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수정(Su-Jeong Choi)
대한경영학회[2014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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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콜센터에서 감정표현규범에 따른 상담사의 감정노동이 감정부조화, 감정소진,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"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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박명옥(Myeong-Ok Park)
최수정(Su-Jeong Choi)
정경숙(Kyung-Sook Jeong)
이암(Yan LI)
한국사상문화학회[2015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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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콜센터에서 상담사의 감성지능, 조직몰입 친사회적 조직행동 간의 구조적 관계"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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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기주 ( Ki-ju Cheong )
최수정(Su-Jeong Choi)
박영숙(Youngsook Park)
한국전기전자재료학회[2015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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온라인 쇼핑 상황에서 고객충성도의 결정요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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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준(Joon Koh)
최수정(Su-Jeong Choi)
안백성(Baicheng An)
한국콘텐츠학회[2015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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콜센터에서 상담사의 지각된 고객언어폭력이 감정노동과 감정소진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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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기주(Kiju Cheong)
최수정(Su-Jeong Choi)
한국경영학회[2016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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콜센터에서 정보기술과 고객지식을 이용한 고객서비스 프로세스 향상 : 컴퓨터 자기효능감의 조절역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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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수정(Su-Jeong Choi)
한국IT서비스학회[2017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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