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성규 ( Sung Kyu Choi )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청각장애학교 교사가 인식하는 실천적 지식의 정향과 구조의 관계 연구
최성규 ( Sung Kyu Choi ) 한국특수아동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청각장애대학생이 인지하는 학령기 교우관계와 자기효능감의 구조관계 분석
구명성 ( Myung Sung Ku ) 최성규 ( Sung Kyu Choi ) 이정우 ( Jeong Woo Lee ) 박혜림 ( Hye Rim Park ) 한국특수아동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"지체장애학교 교사가 인식하는 진단,평가 및 중재수업에 대한 구조관계 분석"
김하니 ( Ha Ni Kim ) 최성규 ( Sung Kyu Choi ) 김정규 ( Junggyu Kim ) 이종헌 ( Jong Heon Lee ) 한국지체중복건강장애교육학회(구 한국지체부자유아교육학회)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청각장애대학생이 인지하는 학령기 교우관계와 정체감의 구조관계 분석
윤지원 ( Jiwon Yun ) 최성규 ( Sung Kyu Choi ) 이정우 ( Jeong Woo Lee ) 김은정 ( Eun Jung Kim )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청각장애학생을 위한 특수교육교육과정 적용에 대해 특수교사가 인식하는 구성요인 구조모형 분석
김정규 ( Jung Gyu Kim ) 최성규 ( Sung Kyu Choi ) 김동희 ( Dong Hee Kim ) 구명성 ( Myung Sung Gu ) 한국특수아동학회[201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청각장애학생을 위한 교과서 개발에 대한 특수교사의 인식 및 구성요인의 구조모형 분석
김정규 ( Junggyu Kim ) 최성규 ( Sung Kyu Choi )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[201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특수학교 교사의 장애영역별에 따른 실천적 지식 척도 타당화의 차이 분석
최성규 ( Sung Kyu Choi ) 한국지적장애교육학회(구 한국정신지체아교육학회)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