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청각장애학교 교사가 인식하는 실천적 지식의 정향과 구조의 관계 연구
-
최성규 ( Sung Kyu Choi )
한국특수아동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청각장애대학생이 인지하는 학령기 교우관계와 자기효능감의 구조관계 분석
-
구명성 ( Myung Sung Ku )
최성규 ( Sung Kyu Choi )
이정우 ( Jeong Woo Lee )
박혜림 ( Hye Rim Park )
한국특수아동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지체장애학교 교사가 인식하는 진단,평가 및 중재수업에 대한 구조관계 분석"
-
김하니 ( Ha Ni Kim )
최성규 ( Sung Kyu Choi )
김정규 ( Junggyu Kim )
이종헌 ( Jong Heon Lee )
한국지체중복건강장애교육학회(구 한국지체부자유아교육학회)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청각장애대학생이 인지하는 학령기 교우관계와 정체감의 구조관계 분석
-
윤지원 ( Jiwon Yun )
최성규 ( Sung Kyu Choi )
이정우 ( Jeong Woo Lee )
김은정 ( Eun Jung Kim )
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청각장애학생을 위한 특수교육교육과정 적용에 대해 특수교사가 인식하는 구성요인 구조모형 분석
-
김정규 ( Jung Gyu Kim )
최성규 ( Sung Kyu Choi )
김동희 ( Dong Hee Kim )
구명성 ( Myung Sung Gu )
한국특수아동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청각장애학생을 위한 교과서 개발에 대한 특수교사의 인식 및 구성요인의 구조모형 분석
-
김정규 ( Junggyu Kim )
최성규 ( Sung Kyu Choi )
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특수학교 교사의 장애영역별에 따른 실천적 지식 척도 타당화의 차이 분석
-
최성규 ( Sung Kyu Choi )
한국지적장애교육학회(구 한국정신지체아교육학회)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