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점포노스탤지어와 점포이용의도
-
이정희(Chong Hei Lee)
최낙환(Nak Hwan Choi)
한국방송공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드라마의 주인공 배우, 브랜드, 소비자의 이상자아가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-
모천(Qian Mao)
최낙환(Nak Hwan Choi)
임아영(Ah Young Lim)
한국국제경영관리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국 소비자의 한국 드라마 평가와 이동성에 영향을 주는 내러티브 매력성과 이상자아준거의 요인에 관한 연구
-
맹나(Na Meng)
최낙환(Nak Hwan Choi)
임아영(Ah Young Lim)
한국국제경영관리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