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덩이글의 주제 구성 방법 연구
-
천경록
한국교원대학교[199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읽기 교재의 수정 방안에 관한 연구
-
천경록
한국교원대학교[199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 과학 교과서의 학습읽기 전략 실태와 개선 방안
-
천경록
청람어문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초등 국어활동 교과서의 실천학습에 대한 고찰”
-
천경록
청람어문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읽기의 의미와 읽기 과정 모형에 대한 고찰.”
-
천경록
청람어문교육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「국어과 평가의 정합성 분석의 기초」
-
천경록
한국어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사회적 독서와 비판적 문식성에 대한 고찰
-
천경록
한국국어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읽기 교육 방법과 사고구술.”
-
천경록
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국어 교과서와 과학 교과서 간의 통합성 분석
-
천경록
청람어문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읽기 교육 방법과 사고구술
-
천경록
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『덩이글의 주제 구성 방법 연구』
-
천경록
한국교원대학교[199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기능, 전략, 능력의 개념 비교
-
천경록
청람어문학회[199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읽기의 개념과 읽기 능력의 발달 단계
-
천경록
청람어문학회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도해 조직자 지도가 독해에 미치는 효과
-
천경록
한국국어교육연구회[199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사고 구술 활동이 초등학생의 독해에 미치는 효과
-
천경록
국어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「독서 진단 검사 도구 개발의 방향」
-
천경록
한국독서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독서 교육과 독서 평가.”
-
천경록
한국독서학회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비형식적 읽기 진단에 관한 연구.”
-
오주봉
천경록
한국독서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독서 능력 표준화 검사 도구의 연구 개발
-
천경록
한국독서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읽기와 쓰기의 통합 단원 개발 방향
-
천경록
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말하기 듣기의 교육내용 구성과 교과서 개발
-
천경록
[199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기능, 전략, 능력의 개념 비교: 국어과 교육의 개념과 관련하여
-
천경록
[199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이해교육의 확장과 통합-독서 교육을 중심으로
-
천경록
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