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가정과 실천적 문제 중심 수업에서 교사의 경험에 대한 연구
-
채정현
한주
대한가정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학교 가정과교사의 가족가치관과 세 행동체계별 가족생 활 영역 목표 요구도
-
오윤희
채정현
한국가정과교육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실천적 추론 가정과 수업이 중학생의 가정교과 인식에 미치는 효과
-
채정현
한국가정과교육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중학교 가정과 교육 프로그램 개발:실 천적 행동수업 모형을 적용하여
-
손주영
채정현
한국가정과교육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다중지능을 활용한 실천적 문제 중심 가정과 수업이고등학생들의 학교폭력 예방에 미치는 효과
-
채정현
최성연
대한가정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가정과 교육과정 모형에 대한 선호도
-
채정현
한국 가정과 교육 학회[199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가정과교육과정
-
채정현
한국 가정과 교육 학회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실천적 추론가정과 수업이 비판적 사고력에 미치는 효과 검증
-
변현진
채정현
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학생의 가정과교사 특성지각과 가정과 수업을 통한 인 성적 도덕성
-
김성교
채정현
대한가정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실천적 추론 가정과 수업이 중학생의 도덕성에 미치는 효과
-
박미정
채정현
이지연
유태명
대한가정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가정과교육의 정체성 탐색 : 이미지와 성격을 중심으로
-
박이정 ( Mi Jeong Park )
채정현
대한가정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제7차 교육과정의 중등학교 가정 교과서에 나타난 진로교육 내용분석
-
박미정
채정현
손현희
한국가정과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동기유발(ARCS) 전략을 적용한 가정과 수업이 학습동기및 교과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효과
-
유미숙
채정현
한국가정과교육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실천적 추론 가정과수업이 중학생의 자존감에 미치는 효과
-
김성교
채정현
유태명
박미정
한국가정과교육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실천적 문제 중심의 부모교육
-
김순주 (토론자)
채정현
한국가정과교육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ARCS 동기유발 전략을 적용한 가정과 식품표시 수업이중학생의 학습동기와 식품표시에 대한 인식 및 활용도에 미치는 효과
-
여수경
채정현
한국가정과교육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가정교육학의 사회적 기여와 미래 비전
-
유태명
채정현
이수희
한국가정과교육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실천적 추론 수업에 대한 가정과 교사의 관심 단계와 실행 수준
-
박미옥
채정현
한국가정과교육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2009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가정과 교육과정과 인성교육과의 관련성
-
김하늬
최민지
채정현
이은희
이연숙
유태명
왕석순
한국가정과교육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Blended Learning전략을 활용한 실천적 문제 중심 가정과 교수·학습과정안 개발 및 평가
-
이진희 ( Jin Hee Lee )
채정현
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ICT를 활용한 가정과 웹 기반 문제해결 학습환경의 개발
-
박미정
채정현
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가정과목의 재구성을 통한 질 제고 방안
-
채정현
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제 중심 수업에 대한 가정과 교사의 관심 단계와 실행 수준
-
박미옥
채정현
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선행조직자로서 중학교 가정교과서 ‘식단과 식품선택’단 원의 도식자 개발
-
구성현
채정현
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실천적 문제 중심 수업이 중학생의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효과
-
유태명
채정현
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실천적 추론 가정과 수업과 다른 요인이 한국 여고생들의 의사결정 능력에 미치는 영향
-
채정현
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학교 가정교과 수행평가를 위한 루브릭 개발: 실험
-
범선화
채정현
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협동학습 교수·학습과정안 개발 및 협동학습이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효과
-
김경남
채정현
이재복
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제7차 교육과정의 중등학교 가정 교과세에 나타난 진로교육 내용 분석
-
박미정
채정현
손현희
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사의 관심(CBAM모형)에 기초한 실천적 추론 가정과
-
김재광
채정현
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실천적 추론 가정과수업과 다른 요인이 한국 여고생들의 의사결
-
채정현
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다중지능 교수?학습 방법을 적용한 실천적 문제 중심가정과 교수?학습 과정안의 개발과 평가 -중학교 가정과 ‘청소년의 영양과 식사’단원을 중심으로-.
-
채정현
최성연
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