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중학생의 자아존중감과 진로태도성숙도가 학습동기에 미치는 영향
-
김현주(Kim Hyunjoo)
조혜영(Jo, Hye-Young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예비유아교사가 지각하는 사회적 지지와 교사효능감 및 교직관 간의 구조적 관계:
-
유재경(You Jae kyung)
조혜영(Jo, Hye-Young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예비유아교사의 인권의식이 인권존중과 대학생활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: 무조건적 자기수용의 매개효과
-
조혜영(Jo, Hye-Young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수자와 학습자가 인식하는 교수역량 차이 연구: S대학교를 중심으로
-
조혜영(Jo, Hye-Young)
최미순(Choi, Mee-Soon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S대학교의 중국 유학생 프로그램 효과성 검증 연구
-
조혜영(Jo, Hye-Young)
최미순(Choi, Mee-Soon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다문화 청소년의 교사관계가 우울 및 사회적 위축에 미치는 영향 : 자아탄력성과 문화적응 스트레스 매개효과
-
오민아(Oh, Min-Ah)
조혜영(Jo, Hye-Young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