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‘타동성’의 문법 교육적 위상 정립을 위한 시론
-
조진수(Jo, Jin-su)
국어국문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법 교과서의 언어 단위별 교육 내용 구성과 범위 검토 - 단어 단위에서 품사 분류 문제를 중심으로 -
-
오현아 ( Oh Hyeon-ah )
조진수(Jo, Jin-su)
한국국어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교 문법 용어의 표상 방식 유형화 연구
-
조진수(Jo, Jin-su)
국어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‘문장의 주성분’ 개념망에 대한 네트워크 분석 - 문법서에 나타난 문법 개념망을 중심으로 -
-
조진수(Jo, Jin-su)
한국문법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과 간 용어 비교를 통한 문법 개념 교육 연구 - 문법 교과와 과학 교과의 용어 비교를 중심으로 -
-
구본관 ( Koo Bon-kwan )
조진수(Jo, Jin-su)
청람어문교육학회(구 청람어문학회)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