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구동향 분석
홈
알림
이용안내
오류접수
API
서비스소개
인기 연구 키워드 :
인기 활용 키워드 :
조성도(Cho, Seong Do)
연구자 Analysis
발표논문
연구자 Analysis
발표논문
년도별 발표논문
검색결과
제목
활용도
공유도
영향력
브랜드-자아 일치성과 브랜드 애착의 관계는 브랜드 개성과 제품 유형에 따라 변화하는가?
김민호(Kim, Min Ho)
조성도(Cho, Seong Do)
한국마케팅학회[2014]
Google Scholar
네이버 전문정보
서비스 종업원의 직장-가정간 갈등이 감정부조화, 성과, 직무만족 및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: 감정부조화의 매개역할과 역할 중요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
김경은(Kim Kyeong Eun)
조성도(Cho, Seong Do)
대한경영학회[2006]
Google Scholar
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