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"접점 종사원만족(조직, 직무, 관계)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: 외식업을 중심으로"
-
손일락 ( Il Nak Sohn )
조선배(Sun-Bai Cho)
한국관광연구학회(구 한국관광개발학회)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호텔종사원의 직무특성이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
-
김석영( Seok Young Kim )
조선배(Sun-Bai Cho)
변정우( Jeoung Woo Byun)
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기업의 사회적 책임(CSR)이 소비자인식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
-
김광용(Kwang-Yong Kim)
조선배(Sun-Bai Cho)
한국관광연구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접점 종사원만족(조직, 직무, 관계)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"
-
손일락 ( Il Nak Sohn )
조선배(Sun-Bai Cho)
한국관광연구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고객 무례행동의 유형에 관한 탐색적 연구: 서비스업 근무 경험이 있는 지뱡대학 아르바이트생의 관점
-
조선배(Sun-Bai Cho)
한국관광연구학회(구 한국관광개발학회)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논문 : 서번트리더십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에 미치는 영향: 서울 특등급호텔 종사원을 중심으로
-
조선배(Sun-Bai Cho)
한국관광연구학회(구 한국관광개발학회)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고객 무례행동의 유형에 관한 탐색적 연구
-
조선배(Sun-Bai Cho)
한국관광연구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서번트리더십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에 미치는 영향
-
조선배(Sun-Bai Cho)
한국관광연구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국 중저가 호텔웹사이트품질 평가
-
조선배(Sun-Bai Cho)
한국관광연구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논문 : 기업의 사회적 책임(CSR)이 소비자인식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: 선도 특급 관광호텔을 중심으로
-
김광용(Kwang-Yong Kim)
조선배(Sun-Bai Cho)
한국관광연구학회(구 한국관광개발학회)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