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영재의 학업성취에 영향을 주는 심리적 요인들: 자기결정성, 학습목표지향성, 자기효능감, 지능관 및 자기조절학습전략을 중심으로
-
조선미
한국영재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의사집단 내 폭력 현황 및 권위주의와 공격성, 충동성, 성격특징과의 상관
-
송호정
조선미
임기영
한국의학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 아동 어머니의 우울감, 양육 스트레스 및 양육 관련 태도가 양육 행동에 미치는 영향
-
김지혜
홍성도
최윤영
조선미
오은영
대한소아.청소년정신의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재의 학업성취에 영향을 주는 심리적 요인들
-
조선미
韓國英才學會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재교육대상자 교사추천과정에서의 영재행동평정척도의 활용
-
조선미
한국영재교육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비인지적 영역 영재교육 효과성에 관한 메타분석
-
조선미
한기순
韓國英才學會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비인지적 영역 영재교육 효과성에 관한 메타분석
-
조선미
한기순
韓國英才學會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미술과 수행평가를 위한 루브릭 활용 방안 연구
-
조선미
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