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“실용적/쾌락적 쇼핑가치와 쇼핑만족,”
-
김영
정주훈
이학식
한국경영학회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인터넷 사이트에 대한 속성신념과 태도가 홈페이지 광 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
-
박기백
정주훈
이호배
한국경영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광고효과의 조절변수로서 인지욕구와 감성강도의 평가
-
이학식
정주훈
이호배
한국마케팅학회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산업재 판매요원에 대한 통제유형, 반응 및 직무결과의 구조적 관계
-
김효순
정주훈
이학식
한국마케팅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인터넷 사이트에 대한 속성신념과 태도가 홈페이지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
-
박기백
정주훈
이호배
한국경영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국내기업간 전략적 제휴의 핵심성공요인에 관한 연구
-
노형봉
정주훈
서윤주
한국경영학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