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스포츠용품의 브랜드개성, 브랜드동일시, 브랜드만족, 브랜드감정과 브랜드충성도의 구조적 관계
-
김용만
정정희
서희정
한국스포츠개발원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프로배구 타이틀 스폰서의 기업연상과 기업 태도, 기업동일시 및 이용의도와의 관계
-
김용만
정정희
이계석
한국스포츠개발원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프로야구관여도와 스폰서십기대가 스폰서인지, 스폰서 태도 및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
-
김용만
정정희
한국체육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프로축구경기장의 물리적 환경과 재관람의도의 구조적 관계
-
김용만
정정희
이계석
한국체육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무예도장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, 고객신뢰, 전환비 용, 재이용의도 및 타인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,”
-
김용만
정정희
이계석
국민체육진흥공단 한국스포츠정책과학원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프로농구 타이틀 스폰서의 공중인식 요인과 스폰서 신뢰, 브랜드태도 및 사용의도와의 관계
-
김용만
정정희
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스포츠용품의 브랜드자산 구성요소와 구매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모형,”
-
김용만
정정희
서희정
한국체육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스포츠용품기업의 기업-소비자 관계성이 브랜 드 태도, 브랜드 이미지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-
김세윤
정정희
김용만
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휘트니스클럽에서의 관계혜택과 고객만족, 휘트니스클럽이미지 및 고객충성도와의 관계
-
김용만
정정희
이계석
한국체육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프로야구 관중의 관람가치와 팀동일시,팀감정 및 재관람의도와의 구조적 관계
-
김용만
정정희
이계석
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스키리조트 고객의 서비스 회복 공정성과 고객만족
-
김세윤
정정희
김용만
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스키리조트 혼잡성과 재방문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연구
-
김용만
정정희
변경원
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