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구동향 분석
홈
알림
이용안내
오류접수
API
서비스소개
인기 연구 키워드 :
인기 활용 키워드 :
정유선 ( Yoo Sun Chung )
연구자 Analysis
발표논문
연구자 Analysis
발표논문
년도별 발표논문
검색결과
제목
활용도
공유도
영향력
고객경험 분석을 통한 커피전문점 서비스 중점관리요인 도출 : 고객경험관리(CEM)기법의 적용
강여화 ( Yeo Hwa Kang )
정유선 ( Yoo Sun Chung )
양일선(Il Sun Yang)
신서영 ( Seo Young Shin )
한국외식경영학회[2014]
Google Scholar
네이버 전문정보
고객경험 분석을 통한 커피전문점 서비스 중점관리요인 도출
강여화 ( Yeo Hwa Kang )
정유선 ( Yoo Sun Chung )
양일선(Il Sun Yang)
신서영 ( Seo Young Shin )
한국외식경영학회[2014]
Google Scholar
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