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온라인쇼핑 사업이 국내 소비자들의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사에 미치는 영향
-
정분도(Boon Do Jeong)
홍미선(Mi-Seon Hong)
국제e비즈니스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해외직접구매의 서비스품질과 브랜드이미지가 지각된가치, 만족도,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-
김지훈(Ji Hoon Kim)
정분도(Boon Do Jeong)
국제e-비즈니스학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해외직접구매 소비자들의 서비스품질과 위험지각, 가격민감도, 망설임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
-
심재희(Jae Hee Shim)
정분도(Boon Do Jeong)
국제e-비즈니스학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