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셔터 방식과 편광 방식의 3D TV 시청에 의한 피로도의 평가
-
마기중 ( Ki Choong Mah )
정동훈(Donghun Chung)
장만호 ( Man Ho Jang )
이혜진 ( Hye Jin Lee )
대한시과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3D 입체 게임의 시점과 시차 수준에 따른 게임 이용자의 심리적 반응 분석
-
백승진(Seungjin Baek)
정동훈(Donghun Chung)
정보통신정책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상의 해상도와 HMD의 휘도가 가상현실 시청 경험에 미치는 영향
-
이혜진 ( Hye Jin Lee )
정동훈(Donghun Chung)
한국방송·미디어공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스테레오 영상의 깊이감에 따른 프레즌스, 지각된 특성, 부정적 경험의 차이"
-
이상욱(SangWook Lee)
정동훈(Donghun Chung)
한국방송공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3D 게임 입체감에 따른 프레즌스와 시각적 피로도 차이
-
백승진(Seungjin Baek)
정동훈(Donghun Chung)
한국HCI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