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온라인 여행 커뮤니티에서 커뮤니케이션 유형에 따른 관광객의 행동 변화
-
구철모(Chulmo Koo)
한희정(Hee Jeong Han)
정남호( Nam Ho Chung )
박상철(Sang Cheol Park)
한국지식경영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정체성과 개방성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: 친밀감 대인관계 과정 모델을 중심으로
-
구철모(Chulmo Koo)
정남호( Nam Ho Chung )
전유희 ( You Hee Joun )
이대용 ( Dae Yong Lee )
한국지식경영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서의 신뢰전이와 삶의 만족에 대한 이해: 정보 프라이버시 패러독스의 해소 관점
-
이원준(Won Jun Lee)
한희정(Hee Jeong Han)
정남호( Nam Ho Chung )
대한본초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서의 신뢰전이와 삶의 만족에 대한 이해
-
이원준(Won Jun Lee)
한희정(Hee Jeong Han)
정남호( Nam Ho Chung )
대한본초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관광정보 공유를 위한 소셜 미디어의 역할
-
정남호( Nam Ho Chung )
한희정(Hee Jeong Han)
한국경영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Determinants of the Tourism Information Adoption using Geotag
-
구철모(Chulmo Koo)
한희정(Hee Jeong Han)
정남호( Nam Ho Chung )
대한경영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디자인 수준 차이에 따른 웹 사이트간 신뢰전이에 관한 실증연구
-
문병석(Byungsuk Moon)
정남호( Nam Ho Chung )
이건창(Kun Chang Lee)
한국지식경영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부스추천시스템에 대한 저항이 전시장 참관객의 무계획 공간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-
정남호( Nam Ho Chung )
국제e-비즈니스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