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남호( Nam Ho Chung )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온라인 여행 커뮤니티에서 커뮤니케이션 유형에 따른 관광객의 행동 변화
구철모(Chulmo Koo) 한희정(Hee Jeong Han) 정남호( Nam Ho Chung ) 박상철(Sang Cheol Park) 한국지식경영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정체성과 개방성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: 친밀감 대인관계 과정 모델을 중심으로
구철모(Chulmo Koo) 정남호( Nam Ho Chung ) 전유희 ( You Hee Joun ) 이대용 ( Dae Yong Lee ) 한국지식경영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서의 신뢰전이와 삶의 만족에 대한 이해: 정보 프라이버시 패러독스의 해소 관점
이원준(Won Jun Lee) 한희정(Hee Jeong Han) 정남호( Nam Ho Chung ) 대한본초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서의 신뢰전이와 삶의 만족에 대한 이해
이원준(Won Jun Lee) 한희정(Hee Jeong Han) 정남호( Nam Ho Chung ) 대한본초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관광정보 공유를 위한 소셜 미디어의 역할
정남호( Nam Ho Chung ) 한희정(Hee Jeong Han) 한국경영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Determinants of the Tourism Information Adoption using Geotag
구철모(Chulmo Koo) 한희정(Hee Jeong Han) 정남호( Nam Ho Chung ) 대한경영학회[201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디자인 수준 차이에 따른 웹 사이트간 신뢰전이에 관한 실증연구
문병석(Byungsuk Moon) 정남호( Nam Ho Chung ) 이건창(Kun Chang Lee) 한국지식경영학회[200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부스추천시스템에 대한 저항이 전시장 참관객의 무계획 공간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정남호( Nam Ho Chung ) 국제e-비즈니스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