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기한(Ki-Han Chung)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유통업체 모바일 서비스에 대한 신뢰도가 유통업체 및 PL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
박귀정(Gwi Jeong Park) 정기한(Ki-Han Chung)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"인터넷 광고 노출이 광고태도, 관광지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"
리성펑(Sheng-Peng Li) 정기한(Ki-Han Chung) 신재익(Jae-Ik Shin)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"내부마케팅, 내부고객만족, 서비스품질, 가격, 외부고객만족 간의 관계: 웨딩서비스 중심으로"
김솔(Sol Kim) 정기한(Ki-Han Chung)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"디지털정보사회에서 웨딩홀 서비스품질, 이미지, 만족, 고객충성도의 관계"
김솔(Sol Kim) 정기한(Ki-Han Chung)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"서비스지향성, 서비스품질, 이미지, 고객만족, 행동의도 간의 관계"
신재익(Jae-Ik Shin) 정기한(Ki-Han Chung) 대한시과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한국형 드럭 스토어의 소비자 특성 연구
박귀정(Gwi Jeong Park) 정기한(Ki-Han Chung) 대한시과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B2C 온라인쇼핑에서 고객만족에 영향을 주는 특성요인과 고객충성도간의 관계연구
고영도(Young-do Ko) 정기한(Ki-Han Chung)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[200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유통업체 브랜드의 전략적 활용에 관한 연구: 브랜드 개성을 중심으로
박귀정(Gwi Jeong Park) 정기한(Ki-Han Chung) 한국유통경영학회(구 한국유통정보학회)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