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유통업체 모바일 서비스에 대한 신뢰도가 유통업체 및 PL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
-
박귀정(Gwi Jeong Park)
정기한(Ki-Han Chung)
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인터넷 광고 노출이 광고태도, 관광지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"
-
리성펑(Sheng-Peng Li)
정기한(Ki-Han Chung)
신재익(Jae-Ik Shin)
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내부마케팅, 내부고객만족, 서비스품질, 가격, 외부고객만족 간의 관계: 웨딩서비스 중심으로"
-
김솔(Sol Kim)
정기한(Ki-Han Chung)
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디지털정보사회에서 웨딩홀 서비스품질, 이미지, 만족, 고객충성도의 관계"
-
김솔(Sol Kim)
정기한(Ki-Han Chung)
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서비스지향성, 서비스품질, 이미지, 고객만족, 행동의도 간의 관계"
-
신재익(Jae-Ik Shin)
정기한(Ki-Han Chung)
대한시과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형 드럭 스토어의 소비자 특성 연구
-
박귀정(Gwi Jeong Park)
정기한(Ki-Han Chung)
대한시과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B2C 온라인쇼핑에서 고객만족에 영향을 주는 특성요인과 고객충성도간의 관계연구
-
고영도(Young-do Ko)
정기한(Ki-Han Chung)
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통업체 브랜드의 전략적 활용에 관한 연구: 브랜드 개성을 중심으로
-
박귀정(Gwi Jeong Park)
정기한(Ki-Han Chung)
한국유통경영학회(구 한국유통정보학회)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