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형 드럭 스토어의 소비자 특성 연구

논문상세정보
' 한국형 드럭 스토어의 소비자 특성 연구'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
논문영향력 선정 방법
논문영향력 요약
주제
  • 공익사업
  • ictability
  • k-meanclusteranalysis
  • koreandrugstore
  • lifestyle
  • repurchase intent
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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' 한국형 드럭 스토어의 소비자 특성 연구' 의 참고문헌

  • 화장품 온라인 시장에서 쇼핑성향 쇼핑몰 특성, 소비자 만족, 충성도의 관계
    박은주 복식문화연구 16 (4) : 696 ~ 708 [2008]
  • 화장품 사용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유통전략에 대한 실증적 연구-서울 거주 18-39세 여성을 중심으로
    장동기 한국외국어대학교 대학원 [1997]
  • 헬스·뷰티 전문점
    한국체인스토어협회 리테일매거진 [2015]
  • 한국형 드럭스토어의 이해
    한국체인스토어협회 리테일매거진 [2011]
  • 최신 유통원론
    신종국 한국맥그로힐 [2008]
  • 의약품유통 산업의 제도적 개혁 방향
    김재욱 의약품 유통산업 발전을 위한 정책과제 세미나 [2007]
  • 웰빙 의류 상품기획 전략에 관한 연구
    고미경 동덕여자대학교 디자인대학원 [2004]
  • 웰빙 라이프스타일 측정도구 개발을 위한 국내 웰빙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특성에관한 탐색적 연구
    이화선 이화여자대학교 [2005]
  • 여대생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화장품 구매 및 사용행동 분석
    채정숙 대한가정학회지 39 (11) : 107 ~ 127 [2001]
  • 실전유통론
    박찬욱 도서출판 청람 [2015]
  • 시장지향적 유통경영론
    정기한 경상대학교 출판부 [2013]
  • 성인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메이컵 제품 구매행동에 관한연구
    배정숙 대한가정학회지 41 (12) : 133 ~ 146 [2003]
  • 서비스마케팅
    이유재 학현사 [2013]
  • 블루오션으로 재조명 받는 드럭스토어 제4호
    윤은영 리테일 매거진 [2012]
  • 마케팅원론
    안광호 학현사 [2008]
  • 마케팅 관리론
    이훈영 도서출판 청람 [2014]
  • 마케팅
    이학식 법문사 [2010]
  • 라이프스타일 유형별 대형 할인점의 점포선택 기준과 고객 만족 및 점포 충성도의관계에 관한 연구
    최호규 상업교육연구 24 (3) : 361 ~ 385 [2010]
  • 드럭스토어 집중분석
    한국체인스토어협회 리테일매거진 [2012]
  • 드럭스토어 시장전망
    김민 [2012]
  • 드럭 스토어의 국내 시장 진입타당성 분석에 관한 연구
    오영애 유통과학연구 6 (1) : 5 ~ 24 [2008]
  • 대형할인점의 입지유형과 소비자 구매행태
    김원경 지리학 논총 48 (2) : 97 ~ 123 [2002]
  • 대형할인점 및 백화점 이용자의 선택기준과 만족도에 관한 연구
    김진성 지역발전연구 3 (1) : 439 ~ 464 [2003]
  • 남자대학생의 의복관여에 따른 화장품 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
    구양숙 복식문화연구 8 (2) : 183 ~ 196 [2000]
  • 기능성 화장품 시장의 세분화, 사용도에 따른 소비자 유형별 특성
    이현옥 한국의류학회지 24 (4) : 560 ~ 570 [2000]
  • 국내 유통 주요이슈, 월간 유통산업 동향
  • 국내 드럭스토어 발전 전망
    김기완 [2007]
  • 국내 드럭 스토어의 성장전략-미·일 드럭스토어의 발전과정과 성장전략을 중심으로
    염민선 한일경상논집 54 : 163 ~ 194 [2012]
  • 국내 대형마트의 유통업체 브랜드 상품 구매 소비자의 특성 분석에 관한 연구
    황성혁 유통연구 15 (4) : 1 ~ 19 [2010]
  • 국가별 정보통신 인프라가 외국인 직접투자에 미치는 영향
    배연호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14 (3) : 37 ~ 61 [2014]
  • 공중의 라이프스타일이 소셜 미디어 이용 동기 및 이용 행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    김남이 한국광고홍보학보 13 (2) : 306 ~ 341 [2011]
  • 경계 사라지는 유통시장, 2014. 1. 6일자
    경향신문 보도자료 [2014]
  • Wellness: Concepts and Application
    Anspaugh, D. A Mosby [1994]
  • Value-system Segmentation: Exploring the Meaning of LOV
    Kamakura, W. A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9 (6) : 119 ~ 132 [1992]
  • The World Wide Web as a Functional Alternative to Television
    Ferguson, D. A Journal of Broadcasting and Electronic Media 44 (2) : 155 ~ 174 [2000]
  • The Work Performance Inventory : Assessing Intrinsic and Extrinsic Motivational Orientations
    Amabile, T. M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66 (5) : 14 ~ 23 [1994]
  • The Influences of Familial and Peer-based Reference Groups on Consumer Decisions
    Chillder, T. L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9 (9) : 198 ~ 211 [1992]
  • The Future of Drugstore Market
    Kim, M Retail Magazine 434 : 50 ~ 55 [2012]
  • Subjective Well-Being of Different Consumer Lifestyle Segments
    Ganglmair-Wooliscroft, A Journal of Macromarketing, June 31 (2) : 172 ~ 183 [2011]
  • SPSS를 활용한 조사방법 및 통계분석
    노형진 학현사 [2014]
  • SPSS를 활용한 데이터 분석
    이훈영 도서출판청람 [2015]
  • Market Segmentation by Exploring Buyer Lifestyle Dimensions and Ethnocentrism Among Vietnamese Consumers: An Empirical Study
    Orsay, K Journal of Asia-Pacific Business 7 (4) : 55 ~ 76 [2006]
  • Lifestyle Segmentation: From Attitudes, Interests and Opinions, to Values, Aesthetic Styles, Life Visions and Media Preferences
    Vyncke, P. European Journal of Communication 17 (4) : 445 ~ 463 [2002]
  • Lifestyle Segmentation with Tailored Interviews
    Kamakura, W. A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2 (3) : 308 ~ 317 [1995]
  • Integrating Effect of Consumer Perception Factors in Predicting Private Brand Purchase in a Korean Discount Store Context
    Jin, B. H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22 (2) : 62 ~ 71 [2005]
  • Handbook of Public Relations
    Cozier, Z. R Sage [2000]
  • Emperical Study on Consumer’s Adoption of M-commerce : Application of TAM and TPB Model
    Oh, J. S Journal of Internet Electronic Commerce Research 14 (5) : 133 ~ 146 [2014]
  • Customer Satisfaction with Service:Putting Perceived Value into the Equation
    McDougall, G. H. G Journal of Service 14 (5) : 392 ~ 410 [2000]
  • Correlation and Regression Analysis on Development Influence Factors of Retail Chain Drugstores in China
    Su, L Journal of Medical Marketing 13 (1) : 54 ~ 61 [2012]
  • Consumer Lifestyles and Adoption of High-Technology Products : A Case of South Korea
    Lee, H. J Journal of International Consumer Marketing 21 (2) : 153 ~ 167 [2009]
  • Consumer Characteristics and Demand for Store Brands
    Baltas, G International Journal of Retail and Distribution Management 35 (5) : 328 ~ 341 [2007]
  • Consumer Behavior
    Engel, J. F Dryden Press [1982]
  • Are Consumers What They Consume? -Linking Lifestyle Segmentation to Product Attributes: An Exploratory Study of the Chinese Mobile Phone Market
    Zhu, H Journal of Marketing Management 25 (3) : 295 ~ 314 [2009]
  • Analysis of The Healthy Lifestyle Consumer
    Divine, R. L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22 (5) : 275 ~ 283 [2005]
  • A Comparison of Attitudes towards Internet Advertising among Lifestyle Segments in Taiwan
    Yang, K. C Journal of Marketing Communication 10 (3) : 195 ~ 212 [2004]
  • 20대 여성의 의류쇼핑성향에 따른 화장품 구매행동
    송혜인 한국의류학회지 26 (11) : 1593 ~ 1604 [2002]
  • 2014년 유통업 전망
  • 100일만에 배우는 유통관리
    서용구 이정희 서울경제경영 [2007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