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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레스토랑직원의 고객지향성이 관계혜택, 고객만족,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"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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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동근(Lee, Dong-Geun)
주승우(Choo, Seung-Woo)
정규엽(Chung, Kyoo-Yup)
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[2014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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호텔 친환경 마케팅이 고객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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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규태(Lee, Gyu-Tae)
조유혜(Cho, You-Hye)
정규엽(Chung, Kyoo-Yup)
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[2014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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호텔리어의 핵심 이직의도 억제요인에 관한 메타분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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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희균(Oh, Hee-Kyun)
정규엽(Chung, Kyoo-Yup)
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[2014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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감정노동자의 고객지향성 향상을 위한 조직신뢰의 조절효과 분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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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지연(Kim, Ji-Yeon)
정규엽(Chung, Kyoo-Yup)
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[2017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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호텔 로비의 분위기가 고객의 소비 감정 및 고객 만족, 감동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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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대경(Kim, Dae-Kyung)
정규엽(Chung, Kyoo-Yup)
민상현(Min, Sang-Hyun)
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[2018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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