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초등교육의 통합성에 관한 연구
-
정광순
한국교원대학교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교육과정 담론에 대한 현상학적 분석
-
정광순
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교육과정에서 기초의 의미 탐색
-
정광순
한국교육과정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 교사의 열린교육 체험에 대한 내러티브 탐구
-
정광순
한국열린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생의 교사평가에 대한 교사 경험
-
김선영(Kim Seon-Young)
정광순
한국교육실천연구학회(한국교육포럼)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교실 수업방법의 현상학적 의미
-
김경희
조연순
정혜영
정광순
한국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교육과정개념화. 이병진 교수 정년기념 논문집
-
정광순
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