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B2B 시장에서 구매기업 만족의 선행요인과 결과요인에 관한 연구
-
김민숙(Min Suk Kim)
정갑연(Gap Yeon Jeong)
류현재(Hyun Jae Yu)
연세대학교 경영연구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다국적기업 해외자회사 시장지향성이 현지국에서의 기업의 사회적 책임(CSR) 활동에 미치는 영향
-
정갑연(Gap Yeon Jeong)
채명수(Myung-Su Chae)
한국국제통상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-
정갑연(Gap Yeon Jeong)
채명수(Myung-Su Chae)
한국지구물리·물리탐사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국소비자의 감성적 소비가치가 한국 화장품 브랜드와의 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
-
서민교(Min Kyo SEO)
정갑연(Gap Yeon Jeong)
한국산업경영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