중국소비자의 감성적 소비가치가 한국 화장품 브랜드와의 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

' 중국소비자의 감성적 소비가치가 한국 화장품 브랜드와의 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'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
논문영향력 선정 방법
논문영향력 요약
주제
  • 경제학
  • Emotional
  • Relationship Quality1
  • chinese consumer
  • consumption value
  • koreancosmeticsbrand
  • overcoming the hackneyed expression
  • sincereness
  • sobuk(小北)
  • sobukpalmoonjang(小北八文章)
  • 감성적소비가치
  • 관계의 질
  • 부처
  • 인식
  • 중국 속담
  • 중국소비자
  • 한국 속담
  • 한국 화장품 브랜드
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
10,080 0

0.0%