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구동향 분석
홈
알림
이용안내
오류접수
API
서비스소개
인기 연구 키워드 :
인기 활용 키워드 :
전현규(Hyeon Gyu Jeon)
연구자 Analysis
발표논문
연구자 Analysis
발표논문
년도별 발표논문
검색결과
제목
활용도
공유도
영향력
오프라인-온라인 멀티채널 상황에서 불확실성, 전환비용, 오프라인 신뢰 및 개인의 부정감정이 사용자 지속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
이건창 ( Kun Chang Lee )
전현규(Hyeon Gyu Jeon)
한국콘텐츠학회[2016]
Google Scholar
네이버 전문정보
멀티채널 쇼핑상황에서 신뢰, 불확실성, 거래비용 및 뉴로티시즘이 지속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이건창(Kun Chang Lee)
전현규(Hyeon Gyu Jeon)
한국감성과학회[2016]
Google Scholar
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