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레스토랑 이용고객의 경험이 고객만족, 브랜드 태도,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
-
전도현(Jeon, Do-Hyun)
한국외식경영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콜릿 박람회 체험이 지각된 가치와 만족,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: 살롱 뒤 쇼콜라를 중심으로
-
김선희(Kim, Seon-Hee)
전현모(Jeon, Hyeon-Mo)
전도현(Jeon, Do-Hyun)
한국외식경영학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고객 무례가 호텔 식음료 종사원의 직무 스트레스, 소진 및 이직 의도에 미치는 영향 : 사회적 지원의 조절 효과
-
곽연경(Kwak, Yeon-Kyeong)
전도현(Jeon, Do-Hyun)
한국외식경영학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