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관광지의 속성과 관광객의 재방문의도
-
모영미(Mo, Young Mi)
조현홍(Cho, Hyun Hong)
전기흥(Jeon, Ki-Heung)
유창남(Ryu, Changnam)
한국문화산업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관광지의 선택속성이 도시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
-
김남기(Kim, Nam Ki)
전기흥(Jeon, Ki-Heung)
이종관(Lee, Jong Goan)
한국문화산업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관광지의 스토리텔링과 재방문의도
-
이종관(Lee, Jong Goan)
황규봉(Hwang, Kyu Bong)
전기흥(Jeon, Ki-Heung)
한국문화산업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관광의 경험적 요인이 중국 관광객의 한국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
-
유창남(Ryu, Changnam)
전기흥(Jeon, Ki-Heung)
장자건(Zhang Zi jian)
韓國商品學會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