장형유 ( Hyeong Yu Jang )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인터넷 쇼핑몰에서 고객신뢰, 태도, 관계몰입과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
장형유 ( Hyeong Yu Jang ) 정기한( Ki Han Jung) 한국마케팅학회[200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"IT 부서 종사자의 정서고갈, 직무만족 및 이직의도의 관계"
노미진( Mi Jin Noh) 정대율(Dae Yul Jeong) 장형유 ( Hyeong Yu Jang ) 한국경영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전환비용, 고객애호도, 브랜드 선호도가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: 서비스 산업을 중심으로
장형유 ( Hyeong Yu Jang ) 정기한 ( Ki Han Chung ) 한국서비스경영학회[200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IPTV의 고객태도 형성과정과 관여도의 조절역할 및 구매의도 형성과정에서 만족, 몰입, 애호도의 역할
노미진( Mi Jin Noh) 장형유 ( Hyeong Yu Jang ) 韓國經營學會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TAM요인, SERVQUAL요인, 웹서비스품질요인이 인터넷뱅킹의 신뢰와 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
김영국 ( Young Gook Kim ) 장형유 ( Hyeong Yu Jang ) 한국서비스경영학회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공급사슬관리의 선,후행요인: 시장지향성 접목 및 기업성과에서 신뢰의 조절역할
김학수 ( Hag Soo Kim ) 최석봉 ( Suk Bong Choi ) 장형유 ( Hyeong Yu Jang ) 한국서비스경영학회[201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