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구동향 분석
홈
알림
이용안내
오류접수
API
서비스소개
인기 연구 키워드 :
인기 활용 키워드 :
장형유 ( Hyeong Yu Jang )
연구자 Analysis
발표논문
연구자 Analysis
발표논문
년도별 발표논문
검색결과
제목
활용도
공유도
영향력
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 특성이 만족과 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: 소비성향과 태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
장형유 ( Hyeong Yu Jang )
정서윤 ( Seo Yun Chung )
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[2014]
Google Scholar
네이버 전문정보
프랜차이즈기업의 브랜드개성, 브랜드이미지 및 만족의 영향 관계
루샤오벙(Xiao Feng, Lu)
장형유 ( Hyeong Yu Jang )
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[2018]
Google Scholar
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