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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·중·일 3개국의 온라인게임 이용활성화의 영향요인 : 플로우(Flow)경험을 이용한 TAM의 확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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장정무
成均館大學校 大學院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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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술수용모델을 이용한 사이버강의 수용의 영향요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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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태웅
장정무
이원준
기술경영경제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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무선인터넷서비스 수용의 영향요인 분석: 플로우이론을 가미한 기술수용모델의 확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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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종욱
장정무
김태웅
한국경영정보학회[2004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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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술수용모델을 이용한 사이버강의 수용의 영향요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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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태웅
장정무
이원준
기술경영경제학회[2004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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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·중·일 3개국의 온라인게임 이용활성화의 영향요인 : 플로우 경험을 이용한 TAM의 확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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장정무
[2004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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