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대형유통업체에 대한 판매촉진비 지원의 선행요인과 결과
-
이한근 ( Han Geun Lee )
지성구 ( Seong Goo Ji )
이호택( Ho Taek Yi )
한국마케팅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우리나라 백화점의 매입관행 개선방안
-
이호택( Ho Taek Yi )
임채운(Chae Un Lim)
한국경영학회 경영사례연구원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The Effect of Salesperson Control System on Customer-oriented Selling Behaviors and Sales Performance in Pharmaceutical Distribution Channel
-
이호택( Ho Taek Yi )
홍금표(Geum Pyo Hong)
정연승( Yeon Sung Jung )
한국유통과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프랜차이즈 가맹본부와 가맹점 간 이해관계불일치가 관계몰입과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
-
이호택( Ho Taek Yi )
한국유통과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B2B 거래관계에서 통제메커니즘과 관계성과에 대한 연구: 프랜차이즈 채널을 중심으로
-
이호택( Ho Taek Yi )
한국유통과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멀티플렉스 영화관의 보유시설, 상권 및 입지요인이 영화관 매출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탐색적 연구"
-
박경도(Kyungdo Park)
이호택( Ho Taek Yi )
송치훈(Chihoon Song)
한국콘텐츠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