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1990년 창간호부터 2014년 25권 5호까지의 내용분석과 연구동향
-
이형석
한상필,이형석
한상필
한국광고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EC 효익과 경쟁전략과의 관계에 관한 실증분석
-
김병연
이형석
서창교
한국경영정보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인터넷 쇼핑몰 사용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- TAM 을 중심으로 -
-
김지연
이형석
서창교
한국경영정보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소비자 갈등: 사생활 침해 우려와 온라인 맞춤형 광고의 사용에 관한 미국 대학생들을 중심으로
-
김정아
이형석
이천식
한국광고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