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한국형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측정을 위한 척도 개발 연구
-
김경진( Kyung Jin Kim )
이한준 ( Han Joon Lee )
박종철( Jong Chul Park )
박종철( Jong Chul Par )
한국마케팅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형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측정을 위한 척도 개발 연구: 소비자 인식을 중심으로
-
김경진( Kyung Jin Kim )
이한준 ( Han Joon Lee )
박종철( Jong Chul Park )
박종철 ( Jong Chul Par )
한국마케팅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소셜 네트워크 서비스(SNS) 활동이 소비자의 지식창출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
-
박종철( Jong Chul Park )
전수정 ( Su Jung Jun )
이한준 ( Han Joon Lee )
한국서비스경영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