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학식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“소비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개성과라이프스타일의 영향,”
이학식 채규학 이호배 한국마케팅학회[199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상표확장효과의 조절변수로서 소비자 특성과 지각의 역할 평가
김종성 이학식 한국마케팅학회[199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고객만족도 측정: NCSI와 KCSI의 평가와 새로운 지수개발 방안
이학식 임지훈 한국마케팅학회[200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소비관련 감정척도의 개발
이학식 임지훈 한국마케팅학회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호텔산업의 시장지향성과 사업성과의 관계성 , 그리고 매개변수에 관한 연구
이용기 장경란(Kyung Lan Jang) 이학식 한국경영학회[199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실용적/쾌락적 쇼핑가치와 쇼핑만족,”
김영 정주훈 이학식 한국경영학회[199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소비관련 감정, 만족 그리고 제품태도간의 구조적 관계
이학식 임지훈 한국경영학회[200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CRM이 고객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: 고객의 지각된 관계적 편익과 관계몰입의 매개적 역할
이학식 임지훈 한국경영학회[200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반복구매상황에서 기대-불일치 패러다임에 관한 연구: 예상자신감의 조정적 역할”
백형조 임지훈 이학식 한국소비자학회[200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소비자 구매행동에 대한 브랜드의 태도: 소비 자-브랜드 관계에서의 역할
이학식 최재익 임지훈 한국소비자학회[200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소비관련 감정척도의 개발
이학식 임지훈 한국마케팅학회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공평성 지각이 소비자 감정과 만족에 미치는 영향,"성별 의 조절적 역할,”
김장현 이학식 김형식 한국마케팅학회[200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브랜드 명품성 측정도구의 개발
김형식 임지훈 이학식 한국방송광고공사[200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기대- 불일치 패러다임에서 예상의 영향력에 관한 연구: 브랜드 경험유무와 측정시점 시간간격의 조정적 역할
구민정 임지훈 이학식 한국방송광고공사[200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소비자 준거가격과 시장가격의 차이가 선택확률에 미치는 영향
김용규 이학식 한국마케팅학회[199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광고효과의 조절변수로서 인지욕구와 감성강도의 평가
이학식 정주훈 이호배 한국마케팅학회[199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상표확장효과의 조절변수로서 소비자 특성과 지각의 역할평가
김종성 이학식 한국마케팅학회[199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K-BEAM 브랜드자산 순위의 예측타당성 평가
김혜원 임지훈 이학식 한국마케팅학회[199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산업재 판매요원에 대한 통제유형, 반응 및 직무결과의 구조적 관계
김효순 정주훈 이학식 한국마케팅학회[200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소비관련 감정척도의 개발
이학식 임지훈 한국마케팅학회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소비자 정보처리에 대한 관여도와 광고유형의 조정적 역할
이학식 한국경영학회[199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정서적 반응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
이학식 한국경영학회[199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시장지향성과 성과,”
김영 이학식 이용기 한국경영학회[199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호텔산업의 시장지향성과 사업성과의 관계성 , 그리고 매개변수에 관한 연구
이용기 장경란 이학식 한국경영학회[199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가족 구매의사결정에 있어서 자녀의 영향력에 관한 연구,”
이학식 이희정 한국소비자학회[199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정보제공자와 정보수용자의 특성이 부정적 구전의 수용성에 미치는 영향
김종성 이학식 한국소비자학회[199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선물선택행동에 관한 수정 BI 모델과 조정변수들의 효과
이학식 한국소비자학회[199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태도-행동관계에 대한 조정변수들의 역할
김영 이학식 한국소비자학회[199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합리적 행동이론과 계획적 행동이론의 평가와 대안적 견해
김영 이학식 한국소비자학회[200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기대-불일치 패러다임에서 예상의 영향력에 관한 연구
구민정 임지훈 이학식 한국방송광고공사[200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태도연구에 대한 비평적 검토와 미래연구 방향
이학식 한국소비자학회[200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합리적 행동이론과 계획적 행동이론의 평가와 대안적 견해”
김영 이학식 한국소비자학회[200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소비자 구매행동에 대한 브랜드의 태도
이학식 최재익 임지훈 한국소비자학회[200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소비자 구매행동에 대한 브랜드의 태도 : 토론에 대한 대응 토론,”
이학식 최재익 임지훈 한국소비자학회[200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사회연결망이 구전과 고객 추천가치에 미치는 영향
이난영 이학식 한국소비자학회[201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소비자 만족/불만족 판단과정에서 인지적 반응과 감성적 반응의효과:제품성과에 대한 기능적 편익과 심리적 편익의 구분에 따른 연구
이학식 최영진 전선규 한국마케팅학회[200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시장지향성과 성과:사원마족, 고객만족 및 기업 이미지의 매개적 역할
김영 이학식 이용기 [199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지각된 서비스품질, 결정요인 및 관여도
이학식 [199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