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“소비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개성과라이프스타일의 영향,”
-
이학식
채규학
이호배
한국마케팅학회[199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상표확장효과의 조절변수로서 소비자 특성과 지각의 역할 평가
-
김종성
이학식
한국마케팅학회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고객만족도 측정: NCSI와 KCSI의 평가와 새로운 지수개발 방안
-
이학식
임지훈
한국마케팅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소비관련 감정척도의 개발
-
이학식
임지훈
한국마케팅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호텔산업의 시장지향성과 사업성과의 관계성 , 그리고 매개변수에 관한 연구
-
이용기
장경란(Kyung Lan Jang)
이학식
한국경영학회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실용적/쾌락적 쇼핑가치와 쇼핑만족,”
-
김영
정주훈
이학식
한국경영학회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소비관련 감정, 만족 그리고 제품태도간의 구조적 관계
-
이학식
임지훈
한국경영학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CRM이 고객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: 고객의 지각된 관계적 편익과 관계몰입의 매개적 역할
-
이학식
임지훈
한국경영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반복구매상황에서 기대-불일치 패러다임에 관한 연구: 예상자신감의 조정적 역할”
-
백형조
임지훈
이학식
한국소비자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소비자 구매행동에 대한 브랜드의 태도: 소비 자-브랜드 관계에서의 역할
-
이학식
최재익
임지훈
한국소비자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소비관련 감정척도의 개발
-
이학식
임지훈
한국마케팅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공평성 지각이 소비자 감정과 만족에 미치는 영향,"성별 의 조절적 역할,”
-
김장현
이학식
김형식
한국마케팅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브랜드 명품성 측정도구의 개발
-
김형식
임지훈
이학식
한국방송광고공사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기대- 불일치 패러다임에서 예상의 영향력에 관한 연구: 브랜드 경험유무와 측정시점 시간간격의 조정적 역할
-
구민정
임지훈
이학식
한국방송광고공사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소비자 준거가격과 시장가격의 차이가 선택확률에 미치는 영향
-
김용규
이학식
한국마케팅학회[199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광고효과의 조절변수로서 인지욕구와 감성강도의 평가
-
이학식
정주훈
이호배
한국마케팅학회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상표확장효과의 조절변수로서 소비자 특성과 지각의 역할평가
-
김종성
이학식
한국마케팅학회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K-BEAM 브랜드자산 순위의 예측타당성 평가
-
김혜원
임지훈
이학식
한국마케팅학회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산업재 판매요원에 대한 통제유형, 반응 및 직무결과의 구조적 관계
-
김효순
정주훈
이학식
한국마케팅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소비관련 감정척도의 개발
-
이학식
임지훈
한국마케팅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소비자 정보처리에 대한 관여도와 광고유형의 조정적 역할
-
이학식
한국경영학회[199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정서적 반응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
-
이학식
한국경영학회[199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시장지향성과 성과,”
-
김영
이학식
이용기
한국경영학회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호텔산업의 시장지향성과 사업성과의 관계성 , 그리고 매개변수에 관한 연구
-
이용기
장경란
이학식
한국경영학회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가족 구매의사결정에 있어서 자녀의 영향력에 관한 연구,”
-
이학식
이희정
한국소비자학회[199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정보제공자와 정보수용자의 특성이 부정적 구전의 수용성에 미치는 영향
-
김종성
이학식
한국소비자학회[199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선물선택행동에 관한 수정 BI 모델과 조정변수들의 효과
-
이학식
한국소비자학회[199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태도-행동관계에 대한 조정변수들의 역할
-
김영
이학식
한국소비자학회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합리적 행동이론과 계획적 행동이론의 평가와 대안적 견해
-
김영
이학식
한국소비자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기대-불일치 패러다임에서 예상의 영향력에 관한 연구
-
구민정
임지훈
이학식
한국방송광고공사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태도연구에 대한 비평적 검토와 미래연구 방향
-
이학식
한국소비자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합리적 행동이론과 계획적 행동이론의 평가와 대안적 견해”
-
김영
이학식
한국소비자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소비자 구매행동에 대한 브랜드의 태도
-
이학식
최재익
임지훈
한국소비자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소비자 구매행동에 대한 브랜드의 태도 : 토론에 대한 대응 토론,”
-
이학식
최재익
임지훈
한국소비자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사회연결망이 구전과 고객 추천가치에 미치는 영향
-
이난영
이학식
한국소비자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소비자 만족/불만족 판단과정에서 인지적 반응과 감성적 반응의효과:제품성과에 대한 기능적 편익과 심리적 편익의 구분에 따른 연구
-
이학식
최영진
전선규
한국마케팅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시장지향성과 성과:사원마족, 고객만족 및 기업 이미지의 매개적 역할
-
김영
이학식
이용기
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지각된 서비스품질, 결정요인 및 관여도
-
이학식
[199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