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태희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축제 개최에 대한 방문객들의 관광영향 인식에 관한 연구 -광주 세계김치문화축제를 방문한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
김지흔 이태희 윤설민 한국관광학회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테마파크 방문에 대한 플로우 구성개념 간 영향관계 및 특성에 관한 연구
김흥렬 이태희 윤설민 한국서비스경영학회[200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축제와 관광지 매력의 영향관계와 상호연관성에 관한 연구; 춘천국제마임축제와 위도 관광지를 대상으로
김흥렬 이태희 윤설민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[200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힐링 트랜스포메이션 재화로서 산림치유 시설 선택요인 중요도 인식연구,”
이태희 홍수장 한국사진지리학회[201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항공사광고를 통한 고객만족 간의 브랜드관계성 역할 검증: 조절효과와 매개효과를중심으로
박윤미 이태희 한국호텔관광학회[201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모험 관광 지속자의 플로우 경험과정에 관한 영향관계 연구”
윤설민 이태희 한국관광학회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한국 관광지 이미지 측정척도의 개발
이태희 한국관광학회[199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전통축제 방문시장 세분화의 기준으로서 관여수준
이충기 이태희 한국관광학회[200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대응분석을 통한 7대문화관광권의 관광브랜드 포지셔닝 연구
이태희 한국호텔경영학회[200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잔차분석을 통한 관광목적지의 관광브랜드 과부족에 관한 연구
이태희 한국관광연구학회[200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모험 관광 지속자의 플로우 경험 과정에 관한 영향관계 연구
윤설민 이태희 한국관광학회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역사 관광학적 관점을 통한 강화도 전적지에 관한 연구,”
이태희 정민채 한국사진지리학회[200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잔차분석을 통한 관광목적지의 관광브랜드 과부족에 관한 연구
이태희 한국관광연구학회[200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신기성 욕구수준에 따른 관광목적지 브랜드가치 비교연구: 일본인 Outbound 관광객을 중심으로
이태희 한혜숙 한국관광연구학회[200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모험 관광 참여 관광객의 플로우 경험 구조에 관한 연구
서현 이태희 윤설민 한국관광학회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전라북도 관광체험 가치의 상향화 전략을 위한 러브마크 모 니터링 항목도출,”
박일우 이태희 한국사진지리학회[201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IPA와 선호분석(MDPREF)을 이용한 테마파크 체험의 포지셔 닝 연구
윤설민 이태희 한국관광연구학회[201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소셜미디어를 통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브랜드가치, 고객만족, 브랜드판단에 미치는 영향연구
이태희 조민숙 한국관광·레저학회[201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축제 프로그램과 관광객 간 상호작용성이 즐거움, 만족도, 그리 고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윤설민 이태희 한국관광연구학회[201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문화유산 관광지에 대한 관광객의 진정성 지각, 태도, 만족도, 그리고 충성도 간 영향관계-남산골 한옥마을 방문객을 대상으로-
윤설민 이태희 한국사진지리학회[201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테마파크의 체험(4Es)과 만족도․행동의도․지지도 간 구조적관계분석: 신규체험 콘텐츠 개발을 중심으로
이태희 [201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