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기업의 사회공헌활동 유형과 관여수준이 공중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 연구
-
권선희
이철한
동국대학교 사회과학연구원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
-
박종철
이철한
이상엽
한국광고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금연홍보 캠페인의 메시지 효과평가 : 영상홍보물을 이용한 탐색적 연구
-
이철한
한국언론정보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기업자산으로서의 기업명성가치 연구:국내 4개 기업 슈퍼 브랜드와 기업명성,미디어 이용간 관련성을 중심으로
-
이철한
차희원
한국언론정보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기업의 사회적 책임성 정도에 대한 인식이 기업 에 대한 호의도 및 해당기업 제품 구매시 비용지불 의사에 미치는 영 향: 대학생을 중심으로
-
김병철
이철한
김찬석
한국광고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기업자산으로서의 기업명성가치 연구
-
이철한
차희원
한국언론정보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
-
박종철
이철한
이상엽
한국광고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담배회사의 사회공헌활동 효과 연구: 제품사용 여부, 공 헌 유형, 부합성을 중심으로
-
김병철
이철한
한국광고홍보학회 ( 구 한국광고교육학회 )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