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프로축구구단의 지각된 가치가 타인추천의도 및 재 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
-
김용만
이준원
김은정
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리조트 이용객의 고객지향성과 고객만족, 고객태도, 고객신뢰 및 재방문의 도와의 관계“
-
김용만
이준원
서희정
한국체육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스포츠보증인 광고의 실증적 효과 분석
-
김용만
이준원
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제품유형에 따른 스포츠보증인의 속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
-
김용만
이준원
한국방송광고공사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스포츠 보증인 속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: 긍정적 정보 유형을 중심으로
-
김용만
이준원
한국방송광고공사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스포츠 보증인 속성과 광고태도, 상표태도 및 구매의도의 관 계
-
김용만
이준원
한국체육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스포츠스타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,구매의도 및 타인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
-
김혜련
정정희
이준원
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프로농구 관중의 팀 동일시 수준에 따른 경기관람 요인,관람만족 및 관람의도의 인과관계 비교
-
김용만
이준원
서희정
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리조트 이용객의 고객지향성과 고객만족,고객태도,고객 신뢰 및 재 방문의도와의 관계
-
김용만
이준원
서희정
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제품관여도에 따른 스포츠보증인 속성과 광고태도, 브랜드동일시, 브랜드이미지 및 구매의도의 관계
-
김용만
이준원
이계석
체육과학연구원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스포츠보증인 속성과 광고태도 및 구매의도의 관계
-
김용만
이준원
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프로농구 관중의 팀동일시 수준에 따른 경기관람요인, 관람 만족 및 관람의도의 인과관계
-
김용만
이준원
서희정
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프로야구의 지각된 가치, 고객만족, 고객신뢰 및 충성도의 관계
-
김용만
이준원
서희정
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스포츠 스타 모델의 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-
이준원
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